메뉴 건너뛰기

아침이슬

횃불 가족 여러분 삼복 더위에 건강 잘 챙기고 계신지요 ㅎㅎ 저는 부산에서 한국해양대학교에 재학중인 최용근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리려고 왔습니다. 벌써 2014년의 상반기가 지나고 8월이네요. 모두 시간 알차게 보내셨나요. 저는 이번 학기에 반도체과 학과공부에 대한 부적응으로 나노반도체에서 영어영문학과로 전과하여 첫 학기를 보냈습니다. 결과는 제 생각에 아주 성공적으로 적응한듯 합니다. 영자신문사와 해양연맹기자단에 들어가 기자활동도 하고, 학과 사람들,학교성적과 동아리 등 아쉬움 없는 한학기를 보냈습니다.:) 좋아요 아주 좋아요~! 다시 한번 전과하는데 용기를 주신 회장님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방학 동안 무전여행, 농활을 다녀왔고, 기회가 닿아 전국고교생영어말하기 사회도 맡아 보았습니다. 특히 영어말하기 대회에 참가한 고교생들을 보니 많이 자극이 됐습니다. 이래저래 7월이 금세 지나갔는데 이제 열공 모드로 열공해야겠습니다 ㅎㅎ 모두들 빠이팅해요 :) 아 횃불 빠이팅 !!!ㅎㅎ p.s 이거 사진 어떻게 올려야 하죠??ㅎㅎㅎ 사진올리고 싶은데 한개 밖에 안되네요 ㅠ.ㅜ

 

1405767297773.jpeg

 

 

조회 수 :
569
등록일 :
2014.08.02
18:18:41
엮인글 :
게시글 주소 :
http://www.hfire.or.kr/167076

글쓴이

2016.10.16
18:20:15

날씨가 무덥다! 세운 목표를 향해 열심히 달리고 있는 용근이에게 박수보낸다. 전국고교생영어대회 사회자가 아주 의젓하구나! 건강하길 바란다. 임 동 신

장학이사

2016.10.16
18:20:25

하고자 하는 방향을 위하여 항상 깊이 생각하고 결정하면 매진하는 너에 모습이 장하구나. 더욱 열심히하여 꽃을피워 보거라.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15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2] 서문영 2015-02-09 566
214 안녕하세요^^ [2] 이민영 2015-01-23 583
213 안녕하세요. 배정민입니다. [2] 배정민 2014-09-10 665
212 안녕하십니까? 오랜만에 인사드리겠습니다. [2] 이성수 2014-08-29 573
» 안녕하세요 ㅎ오랜만에 인사올립니다 :) [2] file 최용근 2014-08-02 569
210 안녕하세요~!^^ [2] 이민영 2014-07-22 617
209 안녕하세요~ [2] 김성실 2014-07-12 559
208 안녕하세요! [2] 이민영 2014-04-28 574
207 [일반] 기쁜 소식 전하러 왔어요^^♥ [4] 박효은 2014-03-26 638
206 인사드립니다 [2] 이민영 2014-03-20 559
205 안녕하세요!^^ [2] 이혜진 2014-02-28 556
204 안녕하세요^^* [2] 이민영 2014-02-17 552
203 인사드립니다.. [1] 이성수 2014-02-11 554
202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1] 서문영 2014-02-10 531
201 졸업을 축하합니다. [1] 배정민 2014-02-10 585
200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4] 서운찬 2014-01-30 560
199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3] 박준영 2014-01-20 524
198 [일반]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한편으론 죄송합니다.. [1] 이성수 2013-10-26 586
197 [13.08.15_횃불산행_사패산] [3] file 배정민 2013-08-16 638
196 기쁜 소식 전합니다^^★ [5] 박효은 2013-08-14 553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