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아침이슬

그동안의 집안 사정으로 인하여 연락을 자주 못드렸습니다... 죄송합니다....

 

지금은 현재 군대에 복무중입니다.

 

12월 25일날 제대예정입니다...

 

11월 말부터 말년휴가를 나갈계획입니다... 그때 한번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입니다....

조회 수 :
586
등록일 :
2013.10.26
18:00:01
엮인글 :
게시글 주소 :
http://www.hfire.or.kr/166942

장학이사

2016.10.16
18:00:34

수고가 많았구나 이젠 어려운 기간 다 보내고 초기 보다는 좀 여유로운 군생활을 보내고 있겠구나 기회가 되면 얼굴 보자구나.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15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2] 서문영 2015-02-09 566
214 안녕하세요^^ [2] 이민영 2015-01-23 583
213 안녕하세요. 배정민입니다. [2] 배정민 2014-09-10 665
212 안녕하십니까? 오랜만에 인사드리겠습니다. [2] 이성수 2014-08-29 573
211 안녕하세요 ㅎ오랜만에 인사올립니다 :) [2] file 최용근 2014-08-02 569
210 안녕하세요~!^^ [2] 이민영 2014-07-22 617
209 안녕하세요~ [2] 김성실 2014-07-12 559
208 안녕하세요! [2] 이민영 2014-04-28 574
207 [일반] 기쁜 소식 전하러 왔어요^^♥ [4] 박효은 2014-03-26 638
206 인사드립니다 [2] 이민영 2014-03-20 559
205 안녕하세요!^^ [2] 이혜진 2014-02-28 556
204 안녕하세요^^* [2] 이민영 2014-02-17 552
203 인사드립니다.. [1] 이성수 2014-02-11 555
202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1] 서문영 2014-02-10 531
201 졸업을 축하합니다. [1] 배정민 2014-02-10 585
200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4] 서운찬 2014-01-30 560
199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3] 박준영 2014-01-20 524
» [일반]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한편으론 죄송합니다.. [1] 이성수 2013-10-26 586
197 [13.08.15_횃불산행_사패산] [3] file 배정민 2013-08-16 638
196 기쁜 소식 전합니다^^★ [5] 박효은 2013-08-14 553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