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아침이슬

2011년 1월 1일이네요.

목포고 이성수입니다.

제가 사는 목포에서는 오늘 새벽까지도 눈이 많이 와서 온통 목포가 눈으로 덮였습니다.

저에게 2010년은 가장 중요한 기간이였습니다.  대학 진학에 있어서 말이죠

아무튼 2011년에는 모두들 좋은 일들만 있길 바랍니다

조회 수 :
436
등록일 :
2011.01.01
21:03:07
엮인글 :
게시글 주소 :
http://www.hfire.or.kr/165568

장학국장

2016.10.14
21:03:47

목포,부산 그리고 전국이 눈으로 덮이는것같구나. 밝아오는 새해와함께 이제는 더넓은 학문의 세계를 넓혀보거라

횃불

2016.10.14
21:03:58

금년은 눈이 많다. 특히 남쪽이 그렇다는데 피해없기를 바라고 이눈이 국가나 모두에게 상서로운 눈이 되었으면 좋겠구나

박효은

2016.10.14
21:04:07

반가워요~ ^^ 전 학생장이라고 해요 (학생장이라 하면 거창하지만 ㅎㅎ )^^ 복 많이 받구 자주 홈피에도 놀러오구요 ^^

배정민

2016.10.14
21:04:16

행복하시고 복 많이 받으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35 배정민입니다. [3] 배정민 2011-07-25 429
134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4] 박준영 2011-07-15 446
133 [장학생소식] 박지희 학생이 수술을 마치고 안정중이예요~ [4] 박효은 2011-07-13 350
132 *산행* 날짜 현황입니다. 박효은 2011-07-07 353
131 [문의공지]산행 가능한 날짜 문의합니다. [4] 박효은 2011-07-01 365
130 안녕하십니까~ 횃불장학생 박아론 인사드립니다. [3] 박아론 2011-06-18 452
129 [일반]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4] 이성수 2011-06-18 347
128 이제 방학이네요~ ^^ [3] 박효은 2011-06-16 341
127 안녕하세요. 배정민입니다. [4] 배정민 2011-06-14 403
126 오랜만이에요~ [4] 이민영 2011-06-05 370
125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글을 남깁니다..!^^ [4] 이혜진 2011-05-17 437
124 성년의 날~ [2] 배정민 2011-05-16 394
123 안녕하세요 가정의달 5월입니다 [4] 손혜리 2011-05-14 528
122 5월 잘 보내시고 계세요? ^^ [5] 박효은 2011-05-09 442
121 비 오는 날.. 점심시간.. [1] 배정민 2011-04-26 547
120 안녕하세요 ^.^ [2] 고미현 2011-04-05 542
119 배정민입니다. [4] 배정민 2011-03-02 495
118 모임 즐거웠습니다^^ [5] 정주성 2011-03-01 511
117 장학생 모임은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5] 박효은 2011-03-09 554
116 이제 모두들 바쁘겠어요~ [1] 박효은 2011-02-23 437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