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아침이슬

2011년 1월 1일이네요.

목포고 이성수입니다.

제가 사는 목포에서는 오늘 새벽까지도 눈이 많이 와서 온통 목포가 눈으로 덮였습니다.

저에게 2010년은 가장 중요한 기간이였습니다.  대학 진학에 있어서 말이죠

아무튼 2011년에는 모두들 좋은 일들만 있길 바랍니다

조회 수 :
456
등록일 :
2011.01.01
21:03:07
엮인글 :
게시글 주소 :
http://www.hfire.or.kr/165568

장학국장

2016.10.14
21:03:47

목포,부산 그리고 전국이 눈으로 덮이는것같구나. 밝아오는 새해와함께 이제는 더넓은 학문의 세계를 넓혀보거라

횃불

2016.10.14
21:03:58

금년은 눈이 많다. 특히 남쪽이 그렇다는데 피해없기를 바라고 이눈이 국가나 모두에게 상서로운 눈이 되었으면 좋겠구나

박효은

2016.10.14
21:04:07

반가워요~ ^^ 전 학생장이라고 해요 (학생장이라 하면 거창하지만 ㅎㅎ )^^ 복 많이 받구 자주 홈피에도 놀러오구요 ^^

배정민

2016.10.14
21:04:16

행복하시고 복 많이 받으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15 ★공지★장학생 여러분 봐주세요 [1] 박효은 2011-01-28 592
114 안녕하세요~^^감기 조심하세요~ [3] 박효은 2011-01-20 451
113 안녕하세요 이성수입니다 [4] 이성수 2011-01-17 451
112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4] 채희진 2011-01-06 447
» 신묘년인 2011년이 시작되었습니다. [4] 이성수 2011-01-01 456
110 [일반] 벌써 고3 이네요. ㅋㅋ Happy New Year!! [4] 서운찬 2010-12-31 415
109 오랜만이에요~^^ [4] 이민영 2010-12-30 357
108 안녕하세요~! 장동운입니다 [3] 장동운 2010-12-28 522
107 메리 크리스마스~^^ [1] 배정민 2010-12-25 431
106 2010년의 마지막달이네요 [3] 이성수 2010-12-08 547
105 안녕하세요!! [3] 김민용 2010-11-25 599
104 [일반] 오랜 만에 글 쓰는군요~ [4] 이성수 2010-11-20 616
103 횃불 친구들 화이팅!! [2] 배정민 2010-11-18 502
102 안녕하세요? 새결입니다. [4] 장새결 2010-09-07 584
101 산행후기!~ [7] 박아론 2010-09-01 535
100 친교산행 후기 [6] 배정민 2010-08-30 478
99 횃불장학생 친교산행 안내 [13] 박종언 2010-08-25 528
98 안녕하세요~~ 너무 오랜만이네요~~ [4] 이보람 2010-08-23 405
97 오래간만에 다시 한 번 인사드립니다~ [5] 채희진 2010-07-21 381
96 두번쨰 인사. [4] 서운찬 2010-07-04 547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