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좋은글

고객이 어느 회사에 대해 할 수 있는 최고의 칭찬은
그 회사의 마케팅 책임자에게 다음과 같이 이야기 하는 것이다.
‘나는 당신 회사의 판매원들이 회사를 위해 일하는 것인지,
나를 위해 일하는 것인지 도무지 알 수 없다.'
- 제임스 로저스, 전 IBM 마케팅 담당 부사장

 

진정으로 섬긴다는 마음으로 고객을 대하고,
그들에게 최대한의 이익을 주겠다는 생각으로
회사를 경영하면 회사는 무한히 번성하게 되어 있습니다.
즉, 남을 이롭게 하면 그 이로움이 결국 나에게 돌아옵니다.
불교에서 배우는 자리이타(自利利他)의 정신도 같은 이치입니다.

profile
조회 수 :
262
등록일 :
2024.10.11
15:53:36
엮인글 :
게시글 주소 :
http://www.hfire.or.kr/3103313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778 반대나 저항이 없으면 발전 가능성도 없다 횃불 2024-11-29 278
777 의미와 목적이 미래의 경쟁력이다 횃불 2024-11-22 274
776 행복과 지혜의 차이 횃불 2024-11-15 270
775 미래는 예측하는 것이 아니라, file 횃불 2024-11-08 282
774 현명한 선택을 위한 몇 가지 기준 횃불 2024-11-01 278
773 인격을 갈고 닦으면 운이 좋아진다 횃불 2024-10-25 266
772 선행을 하면 운이 좋아진다 횃불 2024-10-18 290
» 고객으로부터 받는 최고의 칭찬 횃불 2024-10-11 262
770 목표와 방향의 힘은 얕볼 수 없다 횃불 2024-10-04 262
769 직원들 간의 성과 차이 횃불 2024-09-27 267
768 작은 아이디어의 힘 file 횃불 2024-09-20 347
767 행동이 자신감을 회복시킨다 횃불 2024-09-13 273
766 바람직한 영향력 횃불 2024-09-06 271
765 누구라도 남을 칭찬하면 좋은 일이 생깁니다 횃불 2024-08-29 434
764 오랫동안 번창하는 조직의 비밀 횃불 2024-08-23 265
763 나 보다 공동체 이익을 우선 고려하라 횃불 2024-08-16 265
762 성과를 바란다면, 횃불 2024-08-10 269
761 일이 잘 안 풀릴 때 file 횃불 2024-08-02 1396
760 남을 위한 일일수록 더 기쁜 마음으로 하라 횃불 2024-07-26 269
759 말하기와 듣기 횃불 2024-07-19 27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