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좋은글

미국에서 기업들은 4년 마다 고객의 절반을 잃는다.
불만고객의 96%는 조용히 그 기업과 인연을 끊는다.
신규고객 유치는 기존 고객관리보다 비용이 5배나 더 든다.
반면 충성도 높은 단골은 다른 고객들보다
4배나 많은 돈을 쏟아 붓는다.
- 케빈 켈리

촌철활인 : 한치의 혀로 사람을 살린다!

직원들이 만족하는 만큼 서비스 질이 향상되고
서비스 질 향상은 곧 고객만족을 이끌어내
회사의 수익으로 이어집니다.
회사가 직원을 고객 대하듯
정성과 진심으로 보살피면,
직원은 고객이 원하는
완벽한 서비스를 최선을 다해 제공할 것이고,
이런 선순환이 기업의 미래를 보장합니다.

profile
조회 수 :
234
등록일 :
2014.08.15
12:14:02
엮인글 :
게시글 주소 :
http://www.hfire.or.kr/167697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 행복한 직원이 충성도 높은 고객을 만든다 횃불 2014-08-15 234
248 군주의 능력, 신하의 능력 횃불 2014-08-08 271
247 가끔 떠나라. 떠나서 잠시 쉬어라 횃불 2014-08-01 217
246 나를 버려야 내가 산다 횃불 2014-07-25 232
245 잃지 말아야 할 한 가치는 무엇인가? 횃불 2014-07-18 197
244 모두가 바보라고 하는 것을 밀어붙여라 횃불 2014-07-11 193
243 아무것도 하지 않을 자유를 누리자 횃불 2014-07-04 200
242 집중할 단 하나를 빼곤 과감하게 ‘아니오’를 외쳐라 횃불 2014-06-28 194
241 많은 사람을 이롭게 하는 일, 그것이 인간이 존재하는 목적이다 횃불 2014-06-20 232
240 가장 힘들 때 가장 기뻐하라 횃불 2014-06-13 250
239 용서할 수 없어도 용서하라 횃불 2014-06-06 204
238 늘 군중의 반대편에 서라. 횃불 2014-05-31 191
237 무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횃불 2014-05-25 203
236 경영자가 임직원의 꿈 실현을 도와야 하는 이유 횃불 2014-05-16 189
235 자기를 비우고 먼저 줄수록 더 많이 채워진다. 횃불 2014-05-09 187
234 고뇌에도 기쁨이 있다. 횃불 2014-05-02 188
233 최선을 바라되, 최악에 대비하라 횃불 2014-04-25 291
232 실리콘 밸리는 실패의 무덤이 쌓여 만들어진 곳 횃불 2014-04-18 208
231 나와 관계 맺는 사람들이 나를 증명해준다. 횃불 2014-04-11 208
230 낮춤과 희생이 승리의 비결이다. 횃불 2014-04-04 19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