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좋은글

 

전통적 방법에선 가장 먼저 주주를 챙긴 뒤에 고객을 살피고
마지막으로 직원에게 관심을 기울이라고 말한다.
하지만 우리는 그 반대다. 우리에게 직원은 가장 중요한 존재다.
열정적이고 유쾌하며, 언제나 성실히 일하는 직원을 두고 있다면
유쾌한 고객을 만나게 될 것이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최종 이윤 역시 당신의 주주들에게 유쾌함을 선사할 것이다.
- 리차드 브랜슨 (버진 그룹 회장)

 

직원행복 최우선 원칙이 직원 몰입을 부르고, 몰입한 직원이 고객 감동을,
고객 감동이 이익의 원천이 됩니다.
직원행복 최우선 정책이 최고의 인재를 끌어 모읍니다.
그들은 맘껏 뛰어놀게 판을 깔아주기만 하면 스스로 기적을 만들어 냅니다

 

다운로드.jpg

 

profile
조회 수 :
350
등록일 :
2019.10.18
22:27:25
엮인글 :
게시글 주소 :
http://www.hfire.or.kr/176831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sort 조회 수
514 장기적 비전을 위해 단기적 손해를 감수한다 횃불 2019-10-25 394
» 행복한 직원이 고객감동과 이익을 가져온다 file 횃불 2019-10-18 350
512 삶의 이유를 아는 사람은 삶의 방식은 어떻게든 견딜 수 있다 횃불 2019-10-11 354
511 더 배우려고 하는 이들이 세상을 차지한다 횃불 2019-10-04 336
510 창의력은 그저 이것 저것을 연결하는 일이다 횃불 2019-09-27 353
509 처절한 실패가 겸손을 가르쳐주고 나를 강하게 만들었다 횃불 2019-09-20 334
508 인간관계가 직장 생활의 행복에 큰 영향을 미친다 횃불 2019-09-13 391
507 장애물이 우리를 키운다 횃불 2019-09-06 333
506 감사할 줄 아는 사람이 크게 성공하는 이유 file 횃불 2019-08-30 439
505 힘겨운 일일수록 하늘이 준 기회라 생각하라 횃불 2019-08-23 355
504 문제가 많을 때는 오히려 기뻐하라 횃불 2019-08-16 368
503 틀려도 괜찮다. 지적받지 않으려고 애쓰지 마라 횃불 2019-08-09 518
502 미쳤다는 말을 듣지 못하면 아직도 꿈이 작은 것이다 횃불 2019-08-02 386
501 내 삶은 내가 믿는 대로 된다 횃불 2019-07-26 374
500 감정을 전달할 땐 말 대신 행동으로 하라 횃불 2019-07-19 360
499 솔직하게 약점을 인정하는 태도가 가장 강력한 강점이다 file 횃불 2019-07-12 346
498 장애물은 당신의 마음속에 있다 횃불 2019-07-05 359
497 사람을 사랑하는 것은 경영자의 필수덕목이다 횃불 2019-06-28 356
496 예의바름이 경쟁력이다 횃불 2019-06-21 361
495 사람은 누구나 무한한 잠재력을 갖고 태어난다 횃불 2019-06-13 374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