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좋은글

 

전통적 방법에선 가장 먼저 주주를 챙긴 뒤에 고객을 살피고
마지막으로 직원에게 관심을 기울이라고 말한다.
하지만 우리는 그 반대다. 우리에게 직원은 가장 중요한 존재다.
열정적이고 유쾌하며, 언제나 성실히 일하는 직원을 두고 있다면
유쾌한 고객을 만나게 될 것이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최종 이윤 역시 당신의 주주들에게 유쾌함을 선사할 것이다.
- 리차드 브랜슨 (버진 그룹 회장)

 

직원행복 최우선 원칙이 직원 몰입을 부르고, 몰입한 직원이 고객 감동을,
고객 감동이 이익의 원천이 됩니다.
직원행복 최우선 정책이 최고의 인재를 끌어 모읍니다.
그들은 맘껏 뛰어놀게 판을 깔아주기만 하면 스스로 기적을 만들어 냅니다

 

다운로드.jpg

 

profile
조회 수 :
347
등록일 :
2019.10.18
22:27:25
엮인글 :
게시글 주소 :
http://www.hfire.or.kr/176831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746 내 인생을 바꿀 한 권의 책을 만나자 횃불 2012-06-01 14689
745 좋은 질문이 사람을 키운다 횃불 2020-10-30 9985
744 인생에서 성공하는 첫 번째 비결 횃불 2010-12-31 2173
743 모든 것은 마음먹기에 달려 있다 횃불 2011-02-18 2072
742 타인을 위해 기도하면 나의 불행이 사라진다 file 횃불 2020-06-19 1268
741 사업가와 장사꾼의 차이 횃불 2016-08-26 1206
740 성공하고 싶다면 타인을 도와라 횃불 2020-03-06 1205
739 평범한 사람들이 비범한 결과를 만드는 비결 횃불 2012-01-20 1204
738 매일 날씨가 좋으면 사막이 된다 횃불 2012-10-19 1146
737 성품이 지속적 성공을 보장한다 횃불 2018-10-25 1083
736 어려울수록 커뮤니케이션에 더 많이 투자하라 횃불 2013-01-04 1076
735 비전을 가진 사람과 몽상가의 차이 횃불 2011-09-30 1071
734 15:4의 법칙 횃불 2010-12-10 1035
733 다른 사람에게 관심이 없는 사람은 횃불 2012-01-28 1013
732 사업가와 장사꾼의 차이 횃불 2016-12-23 1011
731 비전이 있는 행동 횃불 2012-11-30 930
730 가장 성공한 사람은 평생 배우는 사람이다 횃불 2019-02-22 805
729 일이 잘 안 풀릴 때를 즐겨라 file 횃불 2017-01-13 721
728 나를 잘 다스리는 법 횃불 2012-08-03 667
727 꿈을 날짜와 함께 적으면 횃불 2012-10-26 653
위로